한국방송협회 홈페이지 리뉴얼 입찰
KBA
2012-03-26
한국방송협회 홈페이지 리뉴얼 입찰
1. 입찰부문 : 홈페이지 리뉴얼
2. 입찰방법 : 일반 공개경쟁 입찰
3. 공모자격 : 유사 분야 또는 유사 업종 제작 경험이 있는 업체
4. 계약기간 : 구축기간 약 2개월 간
5. 제출서류
가. 참가신청서(공통 소정양식) 1부
나. 회사 소개서 1부
다. 견적서 1부
라. 사업실적(공통 소정양식) 1부
※ 반드시 기존 시행 업체의 디자인 및 메뉴구성 샘플 2건 이상 포함 제출.
마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6. 접수마감 : 2012. 4. 2.(월) 17시까지
7. 제출처
가. 이메일 : ganada@kba.or.kr
나. 우편 : 서울 양천구 목동 923-5 방송회관 15층 한국방송협회 정책실
8. 선정절차
가. 심사일시 : 2012년 4월 둘째주
나. 심사기준 : 서류 및 시안을 통한 사업수행 능력, 견적금액, 사업실적 등
9. 선정업체 통보 및 계약
가. 통보일시 및 방법 : 심사 후 1주일 이내, 유선 통보.
나. 계약 :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
※ 심사 결과 선정된 업체가 우선협상대상자가 됨.
10. 기타
가. 제출 서류에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선정 후 취소할 수 있음.
나. 문의 : 한국방송협회 정책실 김주희(02-3219-5578)
* 첨부파일 참조